
미국 최대 미용박람회 America’s Beauty Show 2025 열려
미국 최대의 비영리 미용 박람회인 어메리카스 뷰티쇼 2025(America’s Beauty Show 2025)가 4월 5일부터 7일까지 로즈몬트 소재 도널드 E. 스테판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다.
올해의 주제는 ‘성장’으로 미용 전문가들이 기술을 연마하고 커뮤니티를 확장하며 함께 성장할 것을 강조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2만 명 이상의 미용업계 종사자와 4백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미용 트렌드와 혁신을 선보였다.
헤어, 네일, 스킨케어, 메이크업, 비즈니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3백개 이상의 무료 교육 세션과 40시간 이상의 CEU 교육이 제공됐다. 참가자들은 교육 과정을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스킨케어 유니버스 섹션에서는 최신 스킨케어 제품과 기술이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50만 달러 이상의 독점적인 쇼 특가를 활용할 수 있었다.

아울러 정신 건강, 피트니스, 스트레스 관리 등 전반적인 웰빙을 위한 세션이 마련된 ‘헬스 & 웰니스 파빌리온’도 운영됐다.
이 박람회에서는 바버링, 네일, 학생 경연대회 등 다양한 경연대회가 열려 참가자들의 창의성과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헬스 & 웰니스 파빌리온에서는 정신 건강, 피트니스,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세션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했다.
어메리카스 뷰티쇼는 102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용 산업의 핵심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습득하고 동료 미용인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커뮤니티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미용 산업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사진, 기사: 박원정 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