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시카고한국전통예술원 ‘리듬 커넥션스’ 콘서트

일시: 2024년 6월 9일 오후 5시
장소: The Vittum Theatre (시카고 소재)

김병석 시카고한국전통예술원 대표의 인사, 소개

여러분, 리듬 커넥션스 콘서트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시카고한국전통예술원(KPAC) 상주 예술가들은 매주 130명의 성인과 청소년들에게 국악수업을 제공하며, 여름 캠프를 통해 150명 청소년 및 한인 입양인들에게 국악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행사 및 축제에서 매년 약 140회의 국악 공연을 선보이며 우리 전통 음악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바쁜 중에도 KPAC 상주 예술가들은 예술가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키우고 보다 더 나은 한국 전통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작품을 연습하고 다듬어 왔습니다. 그 결과로 새로운 공연 작품을 선보이는 리듬 커넥션스 공연이 2014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는 기대감이 크지만, 처음 무대에 올리는 만큼 KPAC 예술가들에게는 큰 부담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얼씨구’와 ‘좋다’를 외치며 큰 힘을 주시기 바랍니다.

리듬 커넥션스 콘서트는 Gaylord and Dorothy Donnelley Foundation, Arts Work Fund, Illinois Arts Council, 그리고 Field Foundation의 후원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인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관련있는 뉴스매거진의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