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개막∙∙∙경품 이벤트 마감
뱅크오브호프가 타이틀 스폰서인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가’ 24일 라스베이거스 섀도우 크릭에서 개막했다.
한인 기업 중 유일하게 LPGA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는 이 대회를 3년째 후원하며 한인 기업의 경제적 성장을 주류 사회에 알리고 한인 커뮤니티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취지를 갖고 있다.
뱅크오브호프가 대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우승자를 맞혀라’ 온라인 경품 이벤트는 26일(금) 자정(서부시간) 마감한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들 중 총 13명을 추첨해 1 등 그랜드상인 라스베가스 아리아(Aria) 호텔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 골프라운딩 패키지를 비롯해 LG Gram랩탑/XBOOM스피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등 인기 브랜드의 다채로운 경품을 선물한다. 현재 출전 선수들의 성적이 나오기 시작하고 우승 선수 후보군이 좁혀지면서 참여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3.com 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우편주소)를 넣고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대회의 우승 선수를 예상해 기입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 및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9개 주와 대회가 열리는 네바다 주의 거주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21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품 행사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