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디지털 뱅킹 통해 무료로 ‘크레딧 점수 확인’
뱅크오브호프의 고객은 이제 온라인/모바일 뱅킹에 로그인만 하면 자신의 크레딧 점수, 기록, 변동사항 등을 무료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뱅크오보호프(행장 케빈 김)은 고객의 신용 관리를 돕기 위해 ‘크레딧 점수 확인 기능’을 디지털 뱅킹에 새롭게 추가했다.
이 서비스는 타 업체와 달리 크레딧 확인 빈도가 크레딧 점수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든 크레딧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크레딧 점수와 더불어 크레딧 기록 내역과 신용상태 분석자료도 확인할 수 있으며 크레딧 점수에 영향을 주는 변동 사항이 발생하면 이를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뱅크오브호프 디지털 뱅킹 부서의 페니 이 부행장은 “뱅크오브호프 디지털 뱅킹의 ‘크레딧 점수 확인 서비스’는 기존의 온라인/모바일 뱅킹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혁신적인 크레딧 모니터링 솔루션”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크레딧 점수에 쉽게 접근해 보다 효과적으로 신용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다양한 기존 서비스 또한 주목된다. 온라인 전자 명세서, 모바일 체크 디파짓 등 기본적인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포함 ‘젤’(Zelle)∙’디지털 지갑’(Digital Wallet) 서비스와 데빗카드 관리 서비스인 ‘카드 발렛’(Card Valet)도 제공되고 있다. 또한 정기예금(CD)와 머니마켓 계좌의 경우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개설이 가능하다.
은행은 금번 크레딧 확인 서비스를 필두로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할 전망이다.
[보도국]
기사출고: 2021년 11월 2일
제보: wonpark@newsmzn.com